변종 성매매업소 휴게텔 3곳 적발 제주일보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어렵게 생활하는 보호관찰대상자에게 지역사회와 이웃... 제316회 담양군의회 정례회 폐회중 의회운영위원회 회의 개최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담양군의회는 26일 제316회 폐회중 의회운영위원회(위원장 장명영)를 개최하여 제317회 임시회 의사일정 등을 확정했다. 이번 임시회는 2023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와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보조금 지원사업 실태조사, 주요 건설사업장 현지확인 지적사항에 대한 처리결과 및 2022년도 군정질문에 따른 조치...


인근 오피스텔 앞에서 지갑과 가방을 파는 한 상인은 “단골 중에 업소에서 일하는 여성들이 많았는데 짐을 싸서 나오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고 말했다. ㄱ유흥주점 사장은 “며칠 전에 휴게텔 업소에서 일하는 여성들이 일자리가 없느냐고 찾아왔다. 술집은 그에 비하면 벌이가 형편없으니까 결국 다른 지역으로 간 것 같다”고 전했다.일부 음식점들마저 휴게텔과 함께 몰락 일로에 있다. 100여개에 달하는 휴게텔을 상대로 ‘배달 전문’ 장사를 해온 분식점들이 가장 큰 타격을 입었다고 한다.


불법 안마시술소나 유사 성행위업소 같은 곳은 수시로 당국의 단속을 받기 때문에 마음이 편할 날이 없는 반면 휴게텔은 간혹 진상 떠는 손님들의 소란 외엔 대부분 조용한 일상이 반복된다는 것이다. 남성들의 이러한 속성을 잘 알고 있는 휴게텔 업주들도 외모를 중시하는 쪽으로 여성들을 채용하고 있으며 이것이 남성들에게 ‘먹히고’ 있다고 한다. 어떤 면에선 기존의 집창촌 여성들이 휴게텔을 통해서 영업을 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고 한다. 실제 집창촌에서 일을 했던 상당수의 여성들이 그곳을 빠져나와 휴게텔과 같은 기타 성매매 업소들에서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기도 했다. 경찰은 “남성휴게소 등은 사업자등록만 하면 누구나 영업을 할 수 있는 자유업으로 신고ㆍ허가 사항이 아니다”라며 “광주 하남 15개가량에 이르는 이들 업소에 대한 점검과 단속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특히 서울경찰청은 지난 16일 저녁부터 17일 새벽, 서울 시내 전역에 걸쳐 불법 풍속업소에 대한 합동 테마, 교차 단속을 실시해 28개 업소 115명을 단속했다고 밝혔다.


가운데에 안내실이 있고 양쪽으로 번호가 적힌 방이 줄을 지어 있다. 경상남도지방경찰청 방범지도계 풍속담당 관계자는 “90년초부터 불기 시작하던 휴게텔 바람이 조금 식긴 했지만 아직도 이어지고 있다”며, “한 때는 100곳이 넘어가기도 했는데 지금은 대부분 전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본에서는 값싸고 간편하게 숙박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일본 전역에 약 1000여 개가 넘는 휴게텔(캡슐호텔)이 성업중이다. 80년대에 일본에서 캡슐호텔이란 이름으로 등장했으나 우리나라에서는 1995년 10월에 처음으로 도입됐다.사우나와 비슷한 형태로 운영되지만 캡슐 속에서 안락한 잠자리가 보장된다는 것과 24시간 영업을 한다는 것이 다르다. 조사결과 이들은 휴게텔과 단란주점 사이에 특수 리모컨으로만 열리는 비밀통로와 폐쇄회로 TV 등을 설치해 경찰 단속을 피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젊은 업주들은 굳이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면서 음란물을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A씨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성매매 업소 집결지 자활사업 참여자 957명 중 484명이 업소를 벗어나 자활을 성취했다. 이밖에도 조직폭력이나 인신매매 조직과 관련된 성매매 범죄 신고에 대해서만 보상금을 지급하던 현행 규정을 개선해 성매매와 관련된 모든 신고에 보상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확대하는 방안도 추진키로 했다. 손이나 신체일부를 이용한 성매매 행위도 유사 성매매 행위에 포함시켜 처벌하고 성구매 초범자를 대상으로 하는 '존스쿨' 교육 제도의 개선 방안도 함께 마련키로 했다고 여성부는 밝혔다. 정읍준법지원센터, 설 명절맞이‘사랑의 쌀 나누미(米)’전달식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법무부 정읍준법지원센터(소장 송용환)는 1. 12.(목),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농협중앙회 정읍시․고창군․부안군 3개 지부의 후원으로 불우 보호관찰대상자를 위한 ‘사랑의 쌀 나누미(米)’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Internet Explorer 지원 종료 안내 사용 중이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일부 기능 사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0일 경기도교육청에 따르면 지난 1월 한 달간 도내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학교 경계로부터 직선거리 200m 이내)을 경찰과 합동 점검해, 퇴폐업소 54곳을 적발했다. 이제는 인터넷을 통한 채팅이나 만남이 주류를 이루면서 휴게텔이 거의 문을 닫고 있다. 그러면서 화상채팅을 응용한 서로의 모습을 보면서 전화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화상 대화방’이라는 신종 풍속업이 생겨나고 있다. ‘손님(?)’으로 만난 사이가 아니어서인지 대답을 많이 회피하는데 그래서 더 이상 이야기를 들으려고 해도 자세한 이야기는 해주지 않을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울며 겨자먹기 식으로 차비 명목으로 2만원을 빼앗기다시피 주고는 먼저 보내고 조금 뒤에 여관을 나왔다.


종암 서 김형렬 생활안전과장은 “당시 경찰의 단속 때문에 속칭 ‘청량리 588’과 영등포역 앞 집창촌도 사실상 영업을 중단했다”고 설명했다. 이곳은 지난 2006년 11월 일자미상경부터 198㎡(60평)규모의 업소내에 안마실과 밀실을 설치하고 여자종업원을 고용해, 업소를 찾아온 불특정 남자 손님에서 돈을 받고 성매매를 알선한 것이다. 대도시에서 볼 수 있는 남성전용 휴게텔이 관내 지역에서도 영업이 성행하면서 윤락행위 등을 일삼아 충격을 주고 있다.

오피사이트 키스방 오피사이트 read more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